IGC 맛집탐방동아리 M.S.G

IGC 맛집탐방동아리 M.S.G 안녕하세요. 저희는 겐트대학교 글로벌 캠퍼스 맛집탐방동아리입니다. 저희 동아리의 취지는 맛있는걸 같이 먹으러 가는 동아리입니다.

📍겐로쿠 우동
13/05/2019

📍겐로쿠 우동

📍 겐로쿠 우동
13/05/2019

📍 겐로쿠 우동

📍청기와
30/04/2019

📍청기와

스시 이와는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오마카세 스시집이구용, 에피타이저로는 죽순과 일본식 달걀찜이 나옵니당. 다녀온 지 좀 돼서 몇 가지의 스시가 나왔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일단 첫 메뉴로는 저렇게 사시미와 단새우가...
15/04/2019

스시 이와는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오마카세 스시집이구용, 에피타이저로는 죽순과 일본식 달걀찜이 나옵니당. 다녀온 지 좀 돼서 몇 가지의 스시가 나왔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일단 첫 메뉴로는 저렇게 사시미와 단새우가 나와용. 저걸 쉐프님이 앞에서 갈아주시는 소금에 찍어 먹으면 됩니당. 사시미를 소금에 찍어먹어 본 경험은 처음이라 생소한데 조낸 맛있습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밥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밥 양을 적게 해달라 말씀드렸고 알아서 잘 맞춰주셨어용.😆 아 와사비도 (매워서) 잘 못 먹는데 다 말씀드리면 잘 맞춰주십니당. 스시는 큼직하게 하나씩 제공되고 간은 이미 맞춰서 주시기에 굳이 찍어 먹을 필요는 없지만 모자라시다면 테이블에 같이 세팅된 간장 찍어드시면 돼용. 저는 런치에 제공되지 않는 뱃살 서비스로 주셔서 먹게 되었는데 진짜.......... 움파룸파족이 입안에 들어가서 다 버터 칠해준 느낌 ㅜㅜ 엉엉 진짜 기름지고 살살녹아염. 거짓말 하나도 안 보태고 아이스크림보다 살살녹았어용 ㅜㅜ 광광우럭 그리고 제가 우니 진짜 좋아하는데 ... 우니 좋은 거 쓰셔서 달아요 ㅠ DJMTGR 저걸 섞어서 김에 싸먹으면 되는데 테이블 세팅에 같이 비치된 타올로 닦고 손으로 드시면 됩니당 (기본 손 닦는 스팀타올 1, 중간중간 닦을 수 있는 가재수건 느낌이 타올 두개 세팅됩니다). 사실 첨에 가면 손으로 먹으라고 하시는데 저는 얇은 나무젓가락이 너무 좋아서 그냥 젓가락으로 먹었어요..... ㅎ 사진은 없지만 장어튀김도 나오고 온 소바도 나옵니당. 쉐프님 정말 친절하시고 섬세하신 게 저 와사비 못 먹는다니까 알러지 때문이냐 여쭤봐주시고 아니라고 말씀드리니 조심스럽게 와사비 (생 와사비 간거..?) 스시위에 앙증맞게 얹어진 거 드셔보시겠냐고 물어봐주셨어용. Chef.. he is so sweet..... 따뜻한 녹차로 중간중간 입 헹구시고! 맛 느끼시면 좋습니다. 마지막에 진짜 왕 김밥 말이 같은 거 나오는데 전 배 터질 것 같아서 못 먹었어요. 진짜 둘레가 제 화장품쿠션 크기만 해요. 진짜임. 쉐프님 같이 간 지인 접시에 잘라서 올려주시는데 무슨 퀘스트 던져주시는 것같았음... 디저트로는 저렇게 아메리카노+녹차 나오는데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솔직히 녹차 안 좋아하는 날 먹게 만들었어....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배합초의 식초 비율이 좀 센 것 같아용.. 시큼한 맛이 초큼 셈.. 그거 빼면 다 조와요 조만간 같이 가실 파티원 구해욤~~~ 평일 런치 4만5천원 디너 8만원 입니당.😆 @ Incheon, Korea

🙋🏻‍♀️ 여보세요!🙋🏻‍♂️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닭갈비인가 안녕하세요 보꼬보꼬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에 다녀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시 한 번 예약하려구요~ 미리 주문 가능한가요?🙋🏻‍♂...
24/03/2019



🙋🏻‍♀️ 여보세요!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닭갈비인가 안녕하세요 보꼬보꼬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번에 다녀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시 한 번 예약하려구요~ 미리 주문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저희 가게는 닭갈비 뿐만 아니라 치즈닭갈비, 새우닭갈비 등등이 있구요
볶음밥도 날치알 볶음밥과 눈꽃치즈볶음밥, 후식으로 막국수(비빔/물)있어요ㅎㅎ또한
닭갈비와 어울리는 주류와 음료수도 준비되어있습니당
🙋🏻‍♀️저번에 닭갈비랑 볶음밥, 막국수를 먹었는데
술하고도 정말 잘 어울리는 감칠맛이 너무 좋았어요! 그대로 주문할게요!
위치가 캠퍼스타운역 근처 맞죠??
🙋🏻‍♂️네 기다리고있겠습니다!

#데일리 #데일리그램 #소통 #인친 #데일리룩 #팔로미 #좋아요 #좋아요반사 #인친 #팔로잉 #팔로우 #다이렉트 #일상 #일상스타그램 #인스타데일리 #먹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닭갈비 #먹방

사진만 봐도 배가 고파져버렷-☆진짜 연어가 넘나리 맛있어버리는 송도옥ㅠㅠㅠㅠ 탄탄멘은 진짜 국물까지 다 먹어버릴정도로 맛이 진하구 일품이라니까요😉 꼭 꼭!!!추천합니다 #맛집    #연어  #일식  #가츠동  #덮밥...
07/05/2018

사진만 봐도 배가 고파져버렷-☆
진짜 연어가 넘나리 맛있어버리는 송도옥ㅠㅠㅠㅠ 탄탄멘은 진짜 국물까지 다 먹어버릴정도로 맛이 진하구 일품이라니까요😉 꼭 꼭!!!추천합니다

#맛집 #연어 #일식 #가츠동 #덮밥 #데이트 #음식 #리뷰 #송도 #맛집탐방 #냠냠 #맛있다 #❤️

몬스터키친 -함박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치킨가라아게 -가격대 8000-10000 -특징: 단체예약 가능연인끼리 가면 분위기 + 맛의 조합으로 사이가 돈독해지는걸 느낄 수 있어요 친구들이랑 오면 뺏어먹으려고 난리침...
07/05/2018

몬스터키친 -함박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치킨가라아게 -가격대 8000-10000 -특징: 단체예약 가능
연인끼리 가면 분위기 + 맛의 조합으로 사이가 돈독해지는걸 느낄 수 있어요 친구들이랑 오면 뺏어먹으려고 난리침;;;
분명 함바그 집이랬는데 왜때문에 피자가 존맛인거죠...(개꿀잼 몰카였던거임~!~!!)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다는 의견이 많은데 역시 뭐니뭐니해도 원조가 진리인 법-☆ 참고하시길❤
#맛집 #데이트 #음식 #리뷰 #송도 #맛집탐방 #냠냠 #맛있다 #❤️

송도 세나가족서울에오다 -현지인 베트남 쌀국수집: 쌀국수, 볶음밥, 짜조 -가격대 10000 -특징: 현지인의 손맛이 오지지만 소규모로 가야함; 가게 작음아쉽지만 볶음밥 사진이 없어요. 왜냐 쌀국수집을 가면 빠꾸없이...
07/05/2018

송도 세나가족서울에오다 -현지인 베트남 쌀국수집: 쌀국수, 볶음밥, 짜조 -가격대 10000 -특징: 현지인의 손맛이 오지지만 소규모로 가야함; 가게 작음
아쉽지만 볶음밥 사진이 없어요. 왜냐 쌀국수집을 가면 빠꾸없이 쌀국수를 먹어야져.
생각 했던거보다는 기대 이하였어요. 가격도좀 있는 편이고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쌀국수집이에요.

#겐트대학교 #맛집동아리 .S.G #인천 #송도신도시 #세나가족서울에오다 #쌀국수 #맛집리뷰 #맛집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가자]라는 명언이 있지 않습니까아아아ㅏ앍!!!고기에서 잡내가 안나고 깔끔헙니드아...! 또 마늘&김치 킬러를 생각해주어  먹기 편하게 만들어 주신 싸장님~!!~!!~!! #맛집    #...
07/05/2018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가자]
라는 명언이 있지 않습니까아아아ㅏ앍!!!
고기에서 잡내가 안나고 깔끔헙니드아...! 또 마늘&김치 킬러를 생각해주어 먹기 편하게 만들어 주신 싸장님~!!~!!~!!

#맛집 #삼겹살 #고기 #데이트 #음식 #리뷰 #송도 #맛집탐방 #냠냠 #맛있다 #❤️

할머니: 에구구.....허리가 쑤셔...나: 허리 아프세요? 바로 낫게 해드릴게요 저만 따라오세요~! 도착한 곳은 e99....그렇게 할머니 허리는 나았다..자칫하면 이구구 라고 발음할 수 있는데 그럼 갑분띠;; 에...
07/05/2018

할머니: 에구구.....허리가 쑤셔...
나: 허리 아프세요? 바로 낫게 해드릴게요 저만 따라오세요~! 도착한 곳은 e99....그렇게 할머니 허리는 나았다..
자칫하면 이구구 라고 발음할 수 있는데 그럼 갑분띠;; 에구구임
오므라이스 위에 계란을 SSG 하고 칼로 그으면 퐈악 펼쳐짐 신세계...!!!
나름 먹을만 했고 남자들끼린 가지 마셈 갑분싸됨

#맛집 #오믈렛 #계란 #데이트 #음식 #리뷰 #송도 #맛집탐방 #냠냠 #맛있다 #❤️

버거룸 181  -수제버거 전문   -가격대 버거 10000 - 15000. 맥주 +-10000  -특징: 홍대 개유명한 수제버거집 뺨 때려박는 육즙분위기 깡패라 연인들끼리 오면 좋은 그런 수제 버거집이에요. 느낌 ...
15/04/2018

버거룸 181
-수제버거 전문
-가격대 버거 10000 - 15000. 맥주 +-10000
-특징: 홍대 개유명한 수제버거집 뺨 때려박는 육즙
분위기 깡패라 연인들끼리 오면 좋은 그런 수제 버거집이에요. 느낌 아시죠?? 제 얼굴은 위기바께없는데 아쉽네요. 요 앞에 센트럴파크도 있어서 벚꽃보고 꽁냥꽁냥 하면서 오기 좋을거같아요. 내가 분위기 좋은곳 알아 이러면서...하아.... 갑자기 기분이 나빠져서 리뷰를 못쓰겠네요. 수고하세요

Address

Incheon

Website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IGC 맛집탐방동아리 M.S.G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