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2/2014
2014년 에비슨 하우스 기부♥
-기부모금함
-졸업팔찌 주문 및 제작
-베이킹(브라우니&우유/티라미수&커피) 판매
-바자회
등에 여러분의 참여가 함께하여 1년 동안 총 95만원의 기부금이 모금되었습니다. 2학기 말에 담당RA를 통한 투표를 진행하였고 71%의 참여율로 나눔 코리아 (대한 나눔 복지회)가 최다득표하였습니다. 총 95만원의 기부금을 12월 18일에 전달하였습니다~!
한 학기 동안 사랑 나눔에 동참해주신 에비슨 학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_♥
앞으로도 함께라면 아름다울 거란 마음으로 멋진 대학생활 해나가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