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2/2021
영어교육과 40대 학생회장 양혁인 선배님께서 학과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새 소파를 기증해 주셨습니다~~ 👏🏻👏🏻👏🏻
기증받은 소파 3대는 영어교육과 학생회실에 배치되며, 영어교육과 학생이라면 공강, 쉬는시간 등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학생회실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폐쇄상태이니, 코로나가 끝나면 모두들 마음껏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