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5/2020
안녕하세요 신입생 여러분~! 인하대 기독인연합회 '인기연'입니다!🥰
저희는 기독 교직자회, 14개의 기독동아리, 과별기도모임, 학생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내 모든 기독인들이 서로 사랑함으로 연합하여 캠퍼스를 위해 함께 기도하고 예배하는 교내 기독교인들의 모임입니다!
코로나로, 온라인개강으로, 많은 과제와 시험으로 지친 신입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간식을 나눠드리려고 합니다~!! 사전신청을 받아 나눠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링크로 신청하시고 서브웨이 받아가세요!🌯🧃
추가로 기독교연합에 대해 혹은 기독동아리, 주변교회에 대해 관심있으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010-5728-8258(전기16 백종훈) 으로 연락주세요! 여러분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신청링크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freCzwzC8uP5xAA-JcSDz_7QujL9D3WJFZbhtXtl47mKBtA/viewform?usp=sf_link
● 일시 = 2020. 06. 05 (금) 점심 12시 30분~1시 30분
● 장소 = 비룡플라자 앞 광장
● 대상 = 신입생 (교회 안다니셔도 상관없어요~)
❗간식나눔시 간단한 신입생확인이 있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