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3/2020
안녕하세요! 2020년도를 맞이하여 해송고의 유일한 공학 동아리 BETA가 새로운 부원들을 맞이합니다!!
🔎 BETA는 어떤 동아리 인가요? 🔎
저희 동아리는 전자, 기계 ,컴퓨터, 화학,생명 공학으로 이루어진 공학 창체 동아리 입니다. 따라서 공과 계열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매우 적합한 동아리 입니다.
🔎 작년에는 어떤 활동을 했나요? 🔎
-아두이노 활동
-TED 강연 시청 후 감상문 작성 및 발표
-영종도 주말 과학 체험 과학관에서 부스 운영
-해송 과학 대제전에서 부스 운영
-소논문 대회 참여
-키트를 이용하여 다양한 실험 활동 실시
🔎 2020년도 활동 계획은 무엇인가요? 🔎
-장기 프로젝트 실시(파이썬(PYTHON) 을 통한 프로그래밍)
-아두이노 활동 실시
-해송 과학 대제전,영종도 주말 과학 체험 과학관 등 다양한 부스 운영
-생화학 , 물리 실험 실시
-소논문 대회 참여 예정, 논문 분석
🔎 이것만은 보장한다! 🔎
공과 계열에 올 친구들은 조금이라도 공학에 대한 전문성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 줄게요!! 저희 부원들도 다같이 배워 가면서 할 거니깐 열심히 할 마음만 있다면 적극 환영입니다~!
🔎 신청 방법은? 🔎
모집 대상 : 공과 계열을 희망하는 이과 1학년 학생들 10명, 2학년 학생 1명
신청 방법: 이름/ 학번/ 희망하는 과, 신청 동기 간단히 작성하여 문자로 부장 김시은 010-5574-6797 번호로 신청하기.
모집 기간(개학 일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6월 2-17
면접 날짜: 6/18
면접 양식과 날짜는 추후에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부장 김시은 (010 5574 6797) 또는 차장 김성현 (010-6609-2692) 번호로 부담 갖지 말고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