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1/2021
::도서관 종료음악::
2021년 11월 언더우드기념도서관의 종료음악은 아마도 이자람밴드의 🦗귀뚜라미🦗 입니다.
약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귀뚜라미를 반겨주세요😉😉😉
올해는 갑작스런 여름과 가을의 반복교대 크로쓰로 인해서 2기숙사 옆길에 귀뚜라미 무리가 진을 치는 불상사가 없는 것 같더군요.
기후변화로 인해 귀뚜라미들도 같이 고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숙사에 신입생들이 많이 입소해서, 걷고 걷다보면 제법 길을 다니는 사람이 눈에 띄는 국제캠퍼스!
사람이 그리웠던 언기도는 기쁜 맘으로 소중히 간직했던 귀뚜라미 종료음악을 풀어봅니다.
이번 달부터는 평일 08:30 ~ 22:00, 토요일 09:00 ~ 18:00 운영을 하게 되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Provided to YouTube by Re-one sensation귀뚜라미 · 아마도이자람밴드FACE℗ 먼데이브런치Released on: 2019-04-02Auto-generated by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