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7/2020
2020.7.1.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여러분덕분에
#계명대학교도서관 지목을 받아 #덕분에챌린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팬더믹을 헤쳐나가기 위해 애써주신 #의료진 여러분
생활방역을 준수하며 개인의 자유로운 활동을 조금씩 양보하고
불편을 감수해주신 국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코로나 19에서도 도서관 이용수칙을 잘 지켜주신 도서관 이용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챌린지를 계속 이어갈 곳은 @목포대학교도서관 @충북대학교도서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