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5/2026
[2026년 1학기 종강모임 공지]
안녕하세요, 심들 심리학과 학생회입니다💟
1학기를 수고한 심리학과 학우분들과 서로 격려하기 위한 자리를 만들고자 종강모임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참가비❗️
- 학생회비 납부자: 3,000원
- 학생회비 미납부자 및 휴학생: 6,000원
(행사 당일 안내되는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신입생 학생회비 납부 혜택은 행사당 1회로 제한됩니다⚠️
(타 학과 종강모임에 납부자 가격으로 납부하셨다면, 해당 행사는 미납부자 가격으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행사 날짜: 5월 27일 18시 10분 ~
🏠장소 및 타임라인
- 1차: 사회과학대학 315 강의실
(18시 10분 ~ , 폼 작성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 2차: 만계치킨 (19시 ~ , 👉선착40명👈)
‼️2차 참여 시 1차는 필수 참석이며, 실물 신분증 지참 바랍니다‼️
🗓신청 기간: ~ 5월 22일(금) 18시
문의사항은 심리학과 학생회 카카오톡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