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1/2021
새로운 시작, 사범대의 전환💫
안녕하세요 제 38대 뉴턴 사범대학 학생회입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 요즘!
타코야끼 트럭이 사범대를 찾아왔어요😊
타코야끼 먹으러 올 사람 모여~
▪️일시: 11/18(목) 15시~18시
▪️장소: 진수당 앞
🔸️사범대학 학생은 무료입니다! (1회 한정)
🔸️사범대학 학생임을 인증할 수 있는 학생증/모바일 학생증을 지참해주세요
학생회비 미납입자도 참여 가능하니 학우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재고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