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2/2021
-IN;ONE #감사했습니다 #2022년 #파이팅
하나되는 그 날까지 Only one, 단 하나의 학생회 ALL-IN;ONE
의과학대학 학우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9대 ‘ALL-IN;ONE’ 의과학대학 학생회입니다.
2021년의 마지막 날을 기점으로 학우 여러분께 마지막 인사를 드리려합니다.
의과학대학 학생회는 학우 여러분과 하나되기 위해 소통의 장을 만들며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 한 편을 선물해드리려 노력해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제한으로 학우 여러분께 더 많은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지 못하여 아쉬움이 크게 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사의 많은 참여와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21년 잘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2022년도 행복하게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의 인사드리며 여러분의 모든 날을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제9대 ‘ALL-IN;ONE’ 의과학대학 학생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