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1/2013
안녕하세요 희망홀릭애국법대입니다!!
내일 19일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법대 대의원실에서 법과대학 학생회 정,부후보 선거가 있습니다. 법대학우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릴께요!! 내일 선거 참여 시 신분증(학생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등)이 필요하니깐 꼭 지참해주세요~
장소는 법대 대의원실이니깐 잊지마시고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선거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010-3176-9107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