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8/2021
🗃 사물함 관련 공지 🗃
안녕하세요! 화학공학과 학우 여러분들 방학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부터 8월 20일🗓까지 사물함 정리와 자리 배치가 진행됩니다😽
그래서 사물함을 이용하시고 계신
❗️화공 학우분들이 해주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ᐢ..ᐢ₎♡
1️⃣ 사물함에 있는 짐 모두 치우기
2️⃣사물함에 잠겨 있는 자물쇠 풀기
📣 진주에 방문할 여건이 안 되는 분들은 자물쇠 비밀번호를 dm or 페메 or 카톡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
그럼 코로나 조심하시고 개강때 만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