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5/2022
안녕하세요, 🌊2022 행정학과 집행부 ‘파랑’🌊입니다.
1학기 동안 열심히 학교생활하시느라 고생 많았을 행정학과 학우분들을 위해 학기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종강총회’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시험기간 이벤트 있다는 건 안 비밀🤫)
1학기 마지막 공식행사인 만큼 행정학과 학우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신입생(학생회비 미납자)과 재학생은 회비 1만원씩 걷을 예정입니다. ※
🏷 대상 : 행정학과 재학생 및 신입생
🏷 일시 : 2022년 05월 31일 화요일 18시 30분
🏷 장소 : 후문 거래처 포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