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9/2018
15일 토요일 제 2회 총장배 고등학생 요리경연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대회를 주최해주신 교수님들, 대회진행을 도와주신 동아리 팀장님들, 학우 여러분들께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국에서 많은 학생들이 참가를 해주었는데요~! 참가한 선수들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었답니다🤗 열심히 준비해주신 전국의 고등학생 선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또한 응모권 추첨을 통해 요리도구, 요리관련서적, 칼가방 등 많은 선물도 받아가셔서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다음에 주최되는 총장배 요리대회에서도 많은 학생들이 참가하여 좋은 대회가 되길 바랍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