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2019
안녕하세요
국립목포대학교 건축공학과 학생회 인애(仁愛)입니다.
어느덧 새학기를 시작한지 한달이 넘어가고4월이 되었습니다 ! 4월을 시작하고 첫 행사인
💚4/5 ~ 4/6 건축공학과 야유회가 있었습니다💚
족구와 피구, 보물찾기, 번호추첨을 통해 상품권, 카페쿠폰과 회장님과의 포옹등 상품을 전달했습니다 !
학생회와의 식사권도 학기중에 유용하게 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말에 가는 행사였음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재밌고 안전하게 즐겨주신 학우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 있을 학과행사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