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2019
💡 #20191011
오늘 M.S.G 1기 선배님분들이 오셔서 맛있는 것도 사주시고 같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우리 M.S.G 1학년과 2학년에게 선배님들이 귀한 시간 내주셔서 대학 생활이나 진로에 관한 좋은 말씀들을 들을 수 있었던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선배님들의 현실적인 조언들 덕분에 저희들이 진로 방향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돼서 또 오실 수 있게 되면 오늘 없던 부원들도 다같이 모여서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M.S.G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