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1/2020
🛎앗! 종강이야!🦵종강총회 공지🛎
⏰일시: 11월 30일 (14주차 월) 오후 5시 30분
🏫장소: 느혜미야홀 405호 또는 zoom
(온오프라인 병행)
💻줌링크:
https://zoom.us/j/96138953652?pwd=TGh6VE15OFY4TVYyemh6aDA1MkNkZz09
💁♂️안건
1. 2학기 학부 사업 결산 보고
2. 2학기 결산안 심의 및 승인
3. 2021년 학부 대표 및 부대표 선출
🧡오프라인 참석자에게는 선착순으로 BHC 콜팝과 치즈볼을 제공해드립니다.
❗️정족수는 57명 입니다. 원활한 총회 진행을 위해 컴케 학부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대표ㆍ부대표 후보등록관련 유의사항📢
기존의 총회와 대표 및 부대표 후보 등록 방법이 변경이 변경되었습니다.
❕등록기간:
2020년 11월 23일(월) 00시 ~ 11월 25일(수) 15시까지
❗등록방법:
https://forms.gle/h3t8d9WEnjjxQ4bH7
☝️해당 구글폼을 통해 자천 혹은 타천
❕자격요건: 학생회비 납부한 자만 후보로 등록 가능
❗유의사항: 온라인 투표를 활용할 예정이므로 총회 '전' 후보등록이 되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히즈넷 공지 65334를 참고해 주세요:)
📞문의) 신민선 010-5192-9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