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1/2018
🧞♂️18년도 2학기 경경 종강총회🧞♂️
벌써 14주차가 지나고, 종강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여러분의 한 학기는 어떠셨나요~?
행복하고 의미있었던 한 학기가 되셨길 소망합니다😄
15주차 목요일에는 경경의 한학기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19년도의 대표단을 뽑을 예정입니다. 한 학기 사업보고 및 결산안 심의가 이루어진 후, 2019년도 1학기 대표단과 대의원을 선출합니다.
📉 날짜 : 2018년 12월 6일 목요일
📈 시간 : 늦은 6시
📉 장소 : 느헤미야 105호
📈 식사 : 놀부보쌈 도시락
바쁘시겠지만, 오셔서 맛있는 도시락도 드시고 소중한 경경인의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