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9/2021
안녕하세요 사회복지학과 37대 임원진 아름입니다. 2021년 9월 7일은 사회복지의 날로,사회복지사업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사회복지사업종사자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날입니다. 사회복지의날을 맞아 저희 사회복지학과에서는 사회복지기관 3곳 사회복지사 선생님들께 전교생이 함께 작성한 응원의 메세지와 기프트 카드를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개인과 지역을 위해 누구보다 힘써주시는 사회복지사 선생님이 계시다는 것을 알고 더 힘이 나도록 여러분들도 많은 응원을 함께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평택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서 진행한 사회복지의 날 행사에 대해 더 자세히 보고싶다면 평택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블로그를 읽어주세요🤗
블로그 링크: https://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swptu&Redirect=View&logNo=222499784669&categoryNo=7&isAfterWrite=true&isMrblogPost=false&isHappyBeanLeverage=true&contentLength=33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