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12/2021
[2021년을 마무리하며, 마지막_숨]
🌬 안녕하세요 제9대 바이오나노대학 학생회 숨:SUM입니다! 🌬
바이오나노대학 학우 여러분! 숨과 함께하는 1년, 행복하셨나요? 🥰
저희 숨은 학우분들과 알차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어서 정말정말 기뻤답니다! 💙
우리의 추억들을 돌이켜 보며, 학생회 임원들의 짧은 소감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
학우분들을 처음 만났던 ['숨'과 함께 - 바이오나노대학 소개 영상편]을 시작으로 월별 행사들을 진행하며 학우분들께 많은 추억을 쌓아드리기 위해 노력했답니다 🥺
'숨'에서 준비했던 시험 기간 간식 이벤트와 복지 키트, 그리고 각종 설문 조사들을 통해 더 나은 복지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힘썼습니다 💪🏻
6월 21~22일 진행되었던 [경사바 연합행사 - 놀면 뭐하니?]는 타 단과대학 학우들을 만나 화합을 이루기에 너무 좋고 즐거웠었죠~? 🥳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진행되었던 대면 행사인 [사랑의 붕어빵 - 기부 앤 테이크]는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답니다... 😭
이렇듯 1년 사이에 학우분들과 저희 숨은 많은 추억들을 쌓아 나갔고, 이 추억들이 모여 2021년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
제9대 바이오나노대학 학생회 숨:SUM의 슬로건인 '우리의 숨을 모아, 바이오의 숨으로'처럼 저희 숨은 언제나 그랬듯이 학우분들께 '숨'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한 해 동안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학우분들께서 보내 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 잊지 않겠습니다 🙇🏻♀️🙇🏻♂️
제9대 바이오나노대학 학생회 '숨:SUM'은 을 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학우분들의 밝은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