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3/2018
판교고 사회참여동아리 라스피입니다 😀 지금 계속 부장과 차장번호로 받고있습니다 ! 3/5일에는 각반에 지원서 배부할예정이니 지원서작성해주셔서 (학번 이름 전화번호 ) 2-1 전은아, 2-4 배정민 한테 주시면 지원가능합니다
❤ 지원은 3월 5일 5시까지 지원서로, 3월 5일 밤 12시까지 문자로 지원받고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
❤ 3월 6일 방과후 6시에 2학년 1반에서 1학년, 2학년모두 면접있을예정입니다 시간과 장소 변경된다면 즉시 공지하겠습니다 대기장소는 나중에 공지하겠습니다 ! 월요일에 직접 공지 다시할거고 궁금한점은 부장이나 차장반 찾아오셔서 질문하셔도 좋습니다 😉
❤ 궁금한데 월요일까지 못기다리겠다 하는 친구들은 오픈채팅으로 찾아와주세요 !
❤ 계속 지원받고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