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5/2017
SOULTRAIN 가족분들 잘지내시고 있으신가요? :)
벌써 5월로 접어들면서 여름 날씨같은 봄을 지내게 되네요ㅎㅎ 신입생 분들도 많이 들어신듯 하네요ㅎ
그래서 현재 동아리 페이지를 담당하고 있는 저는 졸업생(4기 권종건) 으로써 동아리 페북페이지의 최신 소식및 관리가 부족함이 많습니다.
저와 함께 동아리 페이지를 함께 관리 해주실 관리자
졸업생 1명과 재학생 1인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현재 동아리 선후배간의 소통창은 단절 되어 있기에 조금이라도 소통이 될수 있는 채널이 필요함에 부탁을 드립니다.
먼저 졸업생분들중 본인이 저와함께 해주실분의 지원을 받습니다.
두번째 후배님들중 홍보와 연락을 담당해주실분의 지원이나 추천을 받습니다. 아니면 후배님들중 담당자가 있다면 이글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SOULTRAIN을 소식을 전할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올해는 조금더 함께 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