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3/2018
2018/03/02, 2018/03/05
3월 2일 신입생 입학식 및 학교 O.T
3월 5일 신입생 학과 O.T를 진행하였습니다!
18학번 새내기들의 모습을 보니 제가 다 설레고 좋았습니다.
3월2일에는 우리 18학번 친구들이 학교에서 진행하는 입학식 및 오티에 참석하여 공연도 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3월5일에는 학과 오티를 진행하면서 저희 교수님께 인사도 드리고 학과에 대한 설명과 소모임 소개 시간도 가지면서 학교 및 보건상담복지학과에 대하여 하나하나 배워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8년 18학번 친구들의 보건상담복지학과 입학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