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1/2022
행정상 착오로 인해 다시 공지드립니다.
21시간 전에 올린 1차 합격자 명단은 동아리 인원 최대치를 초과한 30명이였기 때문에 어젯밤 사이에 다시 1차 합격자(최종 합격자)와 불합격자를 개별적으로 공지를 드렸고, 중복 동아리 선택 여부에 관한 답변을 듣기 위해 합격자 분들과 지속적으로 연락을 시도하였습니다. 중복 동아리 선택 여부에 관한 질문은 화이트코딩(코딩반)의 정식부원이 되기 위한 하나의 절차이며 저희 동아리는 이 질문에 답변하지 못해 탈락하는 피해를 보시는 학생분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밤사이 지속적으로 연락을 시도하였습니다. 안타깝지만 위 질문에 어떠한 답장도 하지 않은 학생 분은 탈락 처리하였습니다.
행정상 착오로 인해 밤 사이 번거로우셨던 모든 신입생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위 조치를 이해해주신 탈락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다시 도전하실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아쉬워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