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5/2022
🔥마니또 이벤트 공지🔥
안녕하세요! 생명시스템학부, 식품생명공학전공 학우분들 💛소스💛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는 바로 ❗️마니또❗️입니다!
마니또는 비밀친구라는 뜻으로, 내가 모르는 누군가가 나에게 선물을 주거나 편지를 전해주는 식의 호의를 전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1학기가 끝나기전에 선•후배•동기들과 친해질 기회도 만들고 열심히 공부하시는 기말고사 시험기간에 한줄기 시원한 바람이 되기 바라며 기획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니또 이벤트를 신청하시면
♥️내가 도움을 줄 사람♥️과
♥️나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배정받습니다!
내가 도움을 줄 사람은 알 수 있지만 나에게 도움을 줄 사람의 정체는 알 수 없겠죠~¿¡
익명의 누군가로서 도움을 주고 익명의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는 그런 이벤트입니다!
✨️마니또 신청 방법✨️
신청 구글폼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MZcT_X5hyTJVbwGshjLvzaFmNMyq_9188a5AbFMKwBQbJbA/viewform?usp=sf_link
1️⃣ 구글폼(링크) 에 들어간다!
2️⃣ 자신이 마니또가 되어주고 싶은 희망 학년을 선택한다!
3️⃣ 본인의 사물함 번호& 비밀번호(있는 사람만)와 휴대폰 번호, 본인의 대면수업 날짜와 시간을 입력한다!
(선물을 제대로 받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4️⃣ 마니또 활동 종료 후(기말고사 종료 후) 두 분 중 한 분 이상이 원하면 서로의 정체를 공개!
5️⃣ 둘이 친해진 인증샷(ex-밥, 카페, 노래방)을 인스타그램 게시물이나 스토리에 업로드하고 소스 인스타그램을 태그해주시면 상품이 증정됩니다!
(이벤트 상품은 과학생회비 납부자만 증정됩니다.)
(하지만 도중에 깜짝 이벤트가 있습니다! 깜짝 이벤트 대상자는 모든 참여자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시험기간 응원이 담긴 편지도 좋습니다! 굳이 금전적인 선물이 아니라도 마음이 담긴 선물이면 좋아요!
🤗 직접 전해주기 어려운 선물은 소스 학생회를 통해 전달할 수 있습니다!(기프티콘도 가능합니다)
(ex-회장이나 민원국장에게 "가나초콜렛 전달해주세요!" 메시지 보내고 해당 물건을 학생회에게 전달하기 or 기프티콘을 캡처해 전달해달라는 메시지 보내기)
🥕 익명 오픈카톡 개설을 부탁하면 오픈카톡을 만들어 드린 후 기프티콘 등을 직접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 학생회에게 자신의 마니또가 누군지 물어보지 마세요!! 그리고 물어보셔도 절대 안 알려드릴겁니다😎
💛문의사항💛
학생회장 김기현: 01035145766
민원국장 이나연: 01091994365
오픈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ITQg7fe
기한은 5/30-6/2까지 4일간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