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식품생명공학전공

세종대학교 식품생명공학전공 세종대학교 식품공학전공 페이지입니다.
좋아요 많이 눌러주세용~

🔥마니또 이벤트 공지🔥안녕하세요! 생명시스템학부, 식품생명공학전공 학우분들 💛소스💛입니다!저희가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는 바로 ❗️마니또❗️입니다!마니또는 비밀친구라는 뜻으로, 내가 모르는 누군가가 나에게 선물을 주거...
30/05/2022

🔥마니또 이벤트 공지🔥
안녕하세요! 생명시스템학부, 식품생명공학전공 학우분들 💛소스💛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는 바로 ❗️마니또❗️입니다!

마니또는 비밀친구라는 뜻으로, 내가 모르는 누군가가 나에게 선물을 주거나 편지를 전해주는 식의 호의를 전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1학기가 끝나기전에 선•후배•동기들과 친해질 기회도 만들고 열심히 공부하시는 기말고사 시험기간에 한줄기 시원한 바람이 되기 바라며 기획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니또 이벤트를 신청하시면
♥️내가 도움을 줄 사람♥️과
♥️나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배정받습니다!
내가 도움을 줄 사람은 알 수 있지만 나에게 도움을 줄 사람의 정체는 알 수 없겠죠~¿¡
익명의 누군가로서 도움을 주고 익명의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는 그런 이벤트입니다!

✨️마니또 신청 방법✨️

신청 구글폼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MZcT_X5hyTJVbwGshjLvzaFmNMyq_9188a5AbFMKwBQbJbA/viewform?usp=sf_link

1️⃣ 구글폼(링크) 에 들어간다!
2️⃣ 자신이 마니또가 되어주고 싶은 희망 학년을 선택한다!
3️⃣ 본인의 사물함 번호& 비밀번호(있는 사람만)와 휴대폰 번호, 본인의 대면수업 날짜와 시간을 입력한다!
(선물을 제대로 받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4️⃣ 마니또 활동 종료 후(기말고사 종료 후) 두 분 중 한 분 이상이 원하면 서로의 정체를 공개!
5️⃣ 둘이 친해진 인증샷(ex-밥, 카페, 노래방)을 인스타그램 게시물이나 스토리에 업로드하고 소스 인스타그램을 태그해주시면 상품이 증정됩니다!

(이벤트 상품은 과학생회비 납부자만 증정됩니다.)
(하지만 도중에 깜짝 이벤트가 있습니다! 깜짝 이벤트 대상자는 모든 참여자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시험기간 응원이 담긴 편지도 좋습니다! 굳이 금전적인 선물이 아니라도 마음이 담긴 선물이면 좋아요!
🤗 직접 전해주기 어려운 선물은 소스 학생회를 통해 전달할 수 있습니다!(기프티콘도 가능합니다)

(ex-회장이나 민원국장에게 "가나초콜렛 전달해주세요!" 메시지 보내고 해당 물건을 학생회에게 전달하기 or 기프티콘을 캡처해 전달해달라는 메시지 보내기)
🥕 익명 오픈카톡 개설을 부탁하면 오픈카톡을 만들어 드린 후 기프티콘 등을 직접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 학생회에게 자신의 마니또가 누군지 물어보지 마세요!! 그리고 물어보셔도 절대 안 알려드릴겁니다😎

💛문의사항💛
학생회장 김기현: 01035145766
민원국장 이나연: 01091994365
오픈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ITQg7fe

기한은 5/30-6/2까지 4일간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식품생명공학전공 학생회 💛소스💛입니다!😀대면수업 확대 기념😥 으로 학우분들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갖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앞으로 저희 소스에서 진행하는 모든 행사들의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
23/05/2022

안녕하십니까! 식품생명공학전공 학생회 💛소스💛입니다!😀

대면수업 확대 기념😥 으로 학우분들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갖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앞으로 저희 소스에서 진행하는 모든 행사들의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보는 역할을 하는 SNS의 활성화를 위하여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무려 참여자에게는 100% 상품이!!! (헉 진짜야?😮) 또한 추첨을 통해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배라 선물도 드립니다! (많 관 부 😎)

🔥참여방법🔥
1️⃣ 세종대학교 식품생명공학전공 5대 학생회 소스 팔로우 누르기(기존에 팔로우 해 놓으신 학우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2️⃣ DM으로 팔로우 된 화면, 재학증명 화면 스크린샷과 본인의 전화번호 보내기
3️⃣ 소정의 상품 받기(참여자 전원 증정)

💥상품 수령과 함께 보낸 순서에 따라 응모 번호가 부여됩니다!
이후 추첨을 통해 3분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추가로 드립니다!
(응모번호는 과학생회비 납부자에게만 부여됩니다.)
(캡처사진 2개, 전화번호 모두 보내야 참여가 완료됩니다.)

기간은 5/23(월)-5/27(금)까지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상자🤗
생명시스템학부(1학년), 식품생명공학전공(2,3,4학년) (재학생 한정)

🤚재학 증명 방법🤚
1️⃣ 세종대 어플 다운
2️⃣ 우측 상향 메뉴(三) 선택 후 본인
이름과 학번, 학과가 나오게 캡처!
3️⃣ 식품생명공학전공 학생회 소스 인스타 계정 DM으로 팔로우 된 화면, 재학증명 화면, 전화번호 전송하시면 참가 완료!
예시) (사진) (본인 확인을 위해 실제로 보내실때에는 지우지 말고 보내주세요!)

안녕하십니까!💛식품생명공학전공 5대 학생회 소스입니다! 💛저희 소스와 함께 할 수습부원들을 추가 모집합니다! 기간은 5월2일부터 5월13일까지 신청기간입니다!면접일시는 5월 13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식품생명공학전...
02/05/2022

안녕하십니까!

💛식품생명공학전공 5대 학생회 소스입니다! 💛

저희 소스와 함께 할 수습부원들을 추가 모집합니다!

기간은 5월2일부터 5월13일까지 신청기간입니다!

면접일시는 5월 13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식품생명공학전공 전공실에서 할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서 링크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znyOAp576St7sel4YtnPDWQw2oP-locvEtBeJ8oF2RrQsig/viewform?usp=sf_link

03/03/2022

안녕하십니까 식품생명공학전공 비상대책 위원회입니다

22년도 1학기 개강을 했습니다
곧 사물함을 배정할 예정입니다

모두 새로운 사물함을 배정받기 전에
이전 사물함에 있던 각자 짐들을 다음 주 화요일까지 회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요일부턴 사물함 정리에 들어가 이전에 있던 짐들은 폐기될 예정입니다

해당 날짜까지 사물함을 비우지 않아 발생하는 분실 및 파손에 대해서는 비상대책위원회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축 졸 업🎊🎓 얘들아 잘봐 ~ 선배님들 졸업이다 🎓안녕하십니까 식품생명공학전공 비상대책위원회입니다!오직 우리 식생공 선배님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엄근진😎)식생공 후배들의 마음을 담아선배님들의 졸업식을 축하하기...
18/02/2022

🎊 축 졸 업🎊

🎓 얘들아 잘봐 ~ 선배님들 졸업이다 🎓
안녕하십니까 식품생명공학전공 비상대책위원회입니다!
오직 우리 식생공 선배님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엄근진😎)

식생공 후배들의 마음을 담아
선배님들의 졸업식을 축하하기 위한
작지만 소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오늘 저희를 찾아오시면 저희가 인간화환이 되어
선배님들과 사진을 같이 찍으며 축하해드립니다!

저희는 식품생명공학전공 현수막이 걸린 근처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식품공학전공, 식품생명공학전공 선배님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09/02/2022

안녕하십니까.

이번 식품생명공학전공 비상대책위원회를 맡게 된
18학번 김기현입니다.

이번 학생회 선거가 무산되어 학생회가 부재에 있습니다.

이에 혼란을 미연에 방지하고 원활한 정보제공을 하고자
식품생명공학전공 비상대책위원회를 결성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초 보궐선거가 실시되기 전까지 비상대책위원회는 과 학생회의 업무 및 권한 등을 대행하게 됩니다.

식품공학과, 식품생명공학전공 및 생명시스템 학부
학우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식품생명공학전공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18학번 김기현 (문의 : 010-3514-5766)

안녕하세요 식공 하나만 바라보는 씨원👀학생회 입니다!졸업생 선배님들 졸업을 축하드립니다‼️💛💛선배님들을 위해 졸업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대양홀앞🏛에서 수건과 다과🍪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선배님들의...
17/02/2020

안녕하세요 식공 하나만 바라보는 씨원👀학생회 입니다!

졸업생 선배님들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선배님들을 위해 졸업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양홀앞🏛에서 수건과 다과🍪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28/01/2020

안녕하십니까.
제 4대 식품생명공학전공 SEEONE학생회입니다.

2020년 원활한 사물함 배정을 위하여 사용하시던 사물함을 2020년 2월 16일까지 비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날짜 이후의 사물함 내부의 물품분실에 대해서는 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는 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상 식품생명공학전공만 바라보는 SEEONE학생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 3대 식품생명공학전공 학생회 두잇(Do Eat)입니다💙✨2019년 동안 저희 두잇 학생회를 믿고 맡겨 주셔서 감사했습니다✨😆👍🏻두잇 학생회도 1년 동안 정말 수고 많았습니당🥰 💙JUST DO EAT💙
05/01/2020

💙안녕하세요 제 3대 식품생명공학전공 학생회 두잇(Do Eat)입니다💙

✨2019년 동안 저희 두잇 학생회를 믿고 맡겨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두잇 학생회도 1년 동안 정말 수고 많았습니당🥰
💙JUST DO EAT💙

💙안녕하세요 식품생명공학 학생회 두잇입니다💙📢학교측으로부터 11월 28일부터 약 10일간 율곡관 1층 전체 석면 제거 공사로 인해 건물 출입이 불가하다는 설명과 함께 이로 인해 약 10일간 사물함을 사용하지 못한다고...
25/11/2019

💙안녕하세요 식품생명공학 학생회 두잇입니다💙
📢학교측으로부터 11월 28일부터 약 10일간 율곡관 1층 전체 석면 제거 공사로 인해 건물 출입이 불가하다는 설명과 함께 이로 인해 약 10일간 사물함을 사용하지 못한다고 공지를 부탁받았습니다.📢

식품공학과 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식품생명공학전공 학생회장 15학번 윤두영입니다. 학업으로 바쁘신 와중에 갑작스러운 사물함 위치 변동으로 인해 혼란을 일으키게 되어 죄송합니다.

금일 아침 학교측으로 부터 어떠한 공지를 받지 못한채 일방적으로 율곡관 1층 사물함 전체가 율곡관 안쪽 양옆으로 이동되었습니다.
건설개발과에 문의 결과 1층 율곡관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기위해 건설개발과와 공사업체 사이에만 논의 후 저희 학과와의 어떠한 상의도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에 건설개발과 담당자에게 학과차원의 공지없이 일방적으로 사물함을 옮긴것에 대한 사과를 받았고, 이동과정에서의 물품 파손 등 피해 일체를 학교에서 책임지겠다는 약속을 받았습니다.

또한 11월 28일부터 약 10일간 율곡관 1층 전체 석면 제거 공사로 인해 건물 출입이 불가하다는 설명과 함께 이로 인해 약 10일간 사물함을 사용하지 못한다고 공지를 부탁받았습니다.

나머지 율곡관 1층 공사는 방학중에 진행되어 2월 내에 완료될 예정이며, 앞서 말씀드린 11월 28일부터 10일간의 출입제한을 제외한 공사 진행 도중의 식품공학과 사물함 이용에 최대한 불편함 없이 진행하겠다는 약속또한 받았습니다.

따라서 재학중이신 식품공학과 학우 여러분들께서는 11월 28일~12월 10일 시험기간에 사물함 이용이 어려울 수도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고 건물 출입이 전면 제한됨으로 미리 짐을 옮기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시한번 학기중 사물함 이용 관련하여 불편을 끼치게 된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학교측의 일방적인 업무처리에는 확실하게 학우분들의 편에 설 수 있는 식품공학과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ddress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09 다산관 202A
Seoul
05006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세종대학교 식품생명공학전공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Contact The University

Send a message to 세종대학교 식품생명공학전공: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