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2/2016
MISC 인턴 인원감축 관련 안내-인턴 필독!
안녕하세요~ 저물어가는 해 7.8기 서울명일중학교 학생회 입니다.
소예술제 준비과정에서 많은 도움 주셨던 1학년 인턴 학생들에게 감사의 인사 올리며 글을 시작합니다.
소예술제 준비위원회 인턴 중 인원 감축이 되어 졸업식 준비위원회가 결성되었다는 점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졸업식을 같이 준비 못하게 되었다고 그 친구들이 열등한 것은 절대로 아니며, 학생회 임원들에게 ‘찍힌’것도 아니라는 점 알려드립니다. 졸업식이 더 중요한 행사인 만큼 조금 더 효율적으로 일 처리를 하기 위한 원치 않은 일 이였습니다… 흔히 경제학에서 말하는 한계생산의 법칙, 즉 노동 투입량이 많아질수록 노동 효율이 떨어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인원을 절반으로 줄인것입니다!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부족한 저희 MISC와 함께 일해주시느라 수고하셨고, 오늘 정식 인사 못 드린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2학년 되어서도 공부 열심히 하고 멋진 모습 보여주시는 인턴 여러분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