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3/2020
안녕하세요 신목고등학교 신입생, 재학생 여러분!
저희는 신목고 ✏️디자인부 Sketch✏️입니다!
새롭게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바로 동아리 홍보를 위해서 인데요!
저희 동아리는 신목고등학교의 하나뿐인 디자인부로서 항상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활동들을 이루고 있습니다!
❤️저희 동아리는 디자인 분야(시각,패션,공간 등)의 활동을 주로 하고 있으나 다른 분야와 접목을 통한 더욱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하고 있어요✍🏻
🧡따라서 전문적으로 미대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친구들뿐만 아니라 취미로 미술을 배워본 적이 있는, 미술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 역시 모두 자유롭게 지원이 가능해요🙆🏻♀️
💛또한 직접 원하는 활동을 기획, 추진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지기 때문에 자신의 진로와 연관된 활동을 할 수 있겠죠? 그러니 빵빵한 생기부 걱정은 따로 하실 필요가 없어요🙅🏻♀️
💚작년 새나무제(축제)에서 우수동아리로 선정되었을 만큼 부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태도 또한 저희 동아리의 장점이에요!
💙면접은 1:1 형식으로 부장 혹은 차장과 함께 부담없이 편하게 대화하며 진행돼요!
(개인기, 시험, 불필요한 질문❌)
💜궁금한 점이나 면접 신청은 사진에 나와있는 부장 전채원, 차장 김수현 전화번호 혹은 디자인부 페이지로 문의해주시면 돼요(≧ω≦)
서로의 개성을 존중할 줄 아는 좋은 부원들과
자신의 진로를 디자인하는 활동들,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을 함께 하는
저희 디자인부 Sketch에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신목인들 항상 마스크 잘 쓰고 코로나 조심해요!😷
면접은 개학 일정이 분명히 되면 다시 공지할게요!
*페이스북 페이지가 올해 새로 개설되어 동아리 관련 자료들이 많지 않으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