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11/2024
[그린나래 퇴임사]
안녕하십니까? 중앙대학교 유아교육과 제108대 학생회 🌱그린나래🌱입니다.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돌아보니 좋은 추억들이 정말 많이 생긴 것 같습니다.
유교미 여러분들과 함께여서 더욱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린나래는 유아교육과 학생회로서의 임무를 완수하여, 이제 날갯짓을 멈추고 구성원 각자가 학우 여러분들께 돌아갑니다. 학생회를 떠나서도 여러분들의 곁에서 늘 함께하겠습니다.
앞으로 유아교육과를 위해 힘써줄 109대 학생회 '찬란'을 응원하며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린나래 일동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