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2/2020
안녕하십니까, 동물생명자원학과 일개미 학회 학회장 노승미입니다.
⠀
작년 11월,자랑스러운 동물생명자원학과를 만들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당선되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학우 여러분들께 마지막 인사를 드립니다.
⠀
게으름 없이 열심히 일하자는 마음으로 ‘일개미’라고 학회의 이름을 짓고 열심히 일해왔습니다. 지난 1년, 기획했던 일들이 엎어지고 급하게 계획을 수정하는 등 갑작스러운 코로나19로 인하여 좌절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학우분들의 응원과 밤낮없이 준비한 행사들에 즐겁게 참여하시는 모습들을 보며 일개미 학회는 다시금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
항상 믿어주신 존경하는 선배님들. 응원과 사랑으로 원동력이 되었던 후배님들. 무엇보다 든든했던 동기들. 마지막으로 어리고 부족한 회장을 믿고 누구보다도 제 편이 되어 몸이 부서져라 열심히 일해주신 일개미 여러분 덕분에 무사히 이 자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
‘일개미 학회 학회장’으로 임기는 끝이 났지만 항상 동물생명자원 학과와 함께 하겠습니다. 그리고 21년도 동물생명자원학과를 이끌어갈 유희열 학회장님께도 전임 학회장으로서, 한 학우로서, 그리고 후배로서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
여러분들이 계실 때 동물생명자원학과의 일개미 학회를 이끌 수 있어서 영광이고 행복했습니다. 학우분들에게 많은 것을 드리고자 맡은 직책이지만 오히려 제가 많은 것을 받았던 1년이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많은 배움과 추억을 선물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지금까지 동물생명자원학과 ‘일개미’ 학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12.29
동물생명자원학과 학회장 노승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