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1/2019
반갑습니다! 거진 일년만에 돌아온 통일노마드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전 잘 지냈습니다 :)
오늘(11/6) 첫 동아리 모임을 가졌습니다.
세명의 신입 회원이 들어왔고, 앞으로 네명이서 동아리를 이끌어 나갈 것 같습니다.
아래는 오늘 회의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2019년 2학기도 파이팅!
---------------------------------------------------------------------
통일노마드는 언제나 열린 공간이니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2019. 11. 06 (수) 12시 ~ 1시
첫모임 회의 요약
1. 자기 소개 : 오늘 첫 모임이라 학과와 관심사, 왜 이 동아리에 들어오게 됐는지 얘기 나눴습니다. 많이 친해졌으면 좋겠습니다.
2. 시화전 전시 : 이번 국민통일의 날에서 진행된 시화전이 12월 25일 ~12월 31일에 인사동 라는 유명한 미술관에서 다시 한 번 열립니다. 개회식도 진행하려고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3. 다음 주 학회 : '북한의 K-POP'에 대한 책을 요약해서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4. 앞으로 학회 : 매주 한 사람씩 원하는 주제를 가져와서 공부합니다. 현영(11/13) -창호(11/20)-찬신(11/27)-동준(12/4) 순으로 하겠습니다. 그리고 12월 11일은 시험기간이라 학회를 쉴 거고, 12월 18일 마지막 학회에서 자유동아리와 조인해서 토크쇼를 하는 것도 생각을 해봤습니다.
5. 역할 분담 : 회장(유현영), 부회장(송창호), 총무(조찬신), 서기(김동준)
+ 내일은 통일콜로키움에서 뵙겠습니다!!
(성곡도서관 AV룸, 5시, "NLL"에 대해 강연해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