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6/2026
안녕하세요😊 한양사이버대학교입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지난 6월 11일,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주)와 산업체 위탁교육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주) 임직원들은 실무, 안전관리, 환경정책, 위생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 기회를 제공받게 되는데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 환경으로 업무와 학업을 병행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임직원이 한양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할 경우,
✔ 전형료 면제
✔ 수업료 50% 감면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 및 기업과 협력하며 배움의 기회를 넓히고 미래를 이끌어갈 전문 인재 양성에 힘쓰겠습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