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8/2020
안녕하세요 저희는 행정학과 모의국무 회의 동아리 ⚡️플랜피⚡️입니다
플랜피에서는 2학기 때 함께할 신입부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플랜피는 2011년 창설된 행정학과 모의국무 회의 동아리로, 그 해의 이슈들을 통해 모의국무회의 주제를 선정하고, 대본을 쓰며, 연기팀을 구성하여 직접 시연하는 동아리입니다‼️
🌈공모전을 통해 수상 경력을 쌓고 싶은 학우 여러분
🌈편하고 화기애애한 가족같은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동아리 활동을 하고 싶으신 분
🌈19학번 선배와 직접적인 교류를 하고 싶으신 분
신입생 학우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모집부문: 플랜피 연기팀
🔅모집기간: 8월 3일(월) ~ 8월 9일(일)
🔅지원자격: 행정학과 20학번 신입생
🔅지원방법: 문자지원-성명/학번/나이/간략한지원동기(010-9931-9398으로 연락주세요)
⚠️모집 후 간단한 면접이 있으나, 이는 합불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것이 아닌 앞으로의 활동계획의 안내와 조정을 위한 면접입니다. 부담없이 지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