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행정학과 모의국무회의 동아리 Plan P

  • Home
  • South Korea
  • Seoul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행정학과 모의국무회의 동아리 Plan P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행정학과 모의국무회의 동아리 Plan P Plan for Public administration
행정학과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행정학과 모의국무회의 동아리

안녕하세요 저희는 행정학과 모의국무 회의 동아리 ⚡️플랜피⚡️입니다플랜피에서는 2학기 때 함께할 신입부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플랜피는 2011년 창설된 행정학과 모의국무 회의 동아리로, 그 해의 이슈들을 통해 모의국...
05/08/2020

안녕하세요 저희는 행정학과 모의국무 회의 동아리 ⚡️플랜피⚡️입니다
플랜피에서는 2학기 때 함께할 신입부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플랜피는 2011년 창설된 행정학과 모의국무 회의 동아리로, 그 해의 이슈들을 통해 모의국무회의 주제를 선정하고, 대본을 쓰며, 연기팀을 구성하여 직접 시연하는 동아리입니다‼️

🌈공모전을 통해 수상 경력을 쌓고 싶은 학우 여러분
🌈편하고 화기애애한 가족같은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동아리 활동을 하고 싶으신 분
🌈19학번 선배와 직접적인 교류를 하고 싶으신 분

신입생 학우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모집부문: 플랜피 연기팀
🔅모집기간: 8월 3일(월) ~ 8월 9일(일)
🔅지원자격: 행정학과 20학번 신입생
🔅지원방법: 문자지원-성명/학번/나이/간략한지원동기(010-9931-9398으로 연락주세요)

⚠️모집 후 간단한 면접이 있으나, 이는 합불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것이 아닌 앞으로의 활동계획의 안내와 조정을 위한 면접입니다. 부담없이 지원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행정학과 학우 여러분! 오랜만에 찾아뵙게 되었네요. 😥 시험 기간에다가 요즘 날씨까지 극성인데, 학우 여러분 모두 몸 조심히 한 학기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된 점 정말 ...
05/12/2019

안녕하세요 행정학과 학우 여러분! 오랜만에 찾아뵙게 되었네요. 😥 시험 기간에다가 요즘 날씨까지 극성인데, 학우 여러분 모두 몸 조심히 한 학기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 😭 플랜피가 한 해동안 어떠한 활동을 하셨는지 매우 궁금하셨을 텐데요, 저희 플랜피는 공모전에 촬영본을 제출한 후, '행정인의 밤' 에서의 시연까지 무사히 마치고 공모전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오늘 드디어 기다리던 공모전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희 플랜피는 이번 '한국행정학회 제 17회 전국대학생 모의국무회의 경연대회' 에서 무려 ⭐️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 한 해 동안 고생했던 저희 플랜피 부원들의 노력이 좋은 성과로까지 이어지게 된 것 같아 정말 뿌듯합니다.

내년에도 좋은 결과로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는 플랜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1/08/2019

📌PLAN P에서 연기팀 대통령, 국무총리 역할을 긴급 모집합니다📌

현재 연기 팀 인원의 부족으로 대통령과 국무 총리가 공석입니다. 희망하시는 분 계시다면 회장에게 연락 부탁드려요!

대상: 행정학과 학우 누구나
혜택: 행정인의 밤 무대에 설 수 있음
매주 금요일 연기 연습 때마다 식사 제공
연기 팀과의 친목 도모
연락처: 회장 이경민 010-2330-6234

지원 부탁드려요 ❤️

2019 5. 31  플랜피는 오늘 앞으로 있을 대본 작성과 연기 연습, 그리고 시연을 위헌 주제발표회를 했습니다! 모두가 열심히 한 덕에 좋은 주제가 선정되었습니다. 차후에 있을 대본 작성도 열심히 진행하겠습니다 ...
31/05/2019

2019 5. 31 플랜피는 오늘 앞으로 있을 대본 작성과 연기 연습, 그리고 시연을 위헌 주제발표회를 했습니다!

모두가 열심히 한 덕에 좋은 주제가 선정되었습니다.

차후에 있을 대본 작성도 열심히 진행하겠습니다 ☺️

❣️ 2019 4.5 ~ 4.6 플랜피 첫 엠티 ❣️대성리로 첫 엠티를 다녀왔습니다! 모두 다치지 않고, 재밌게 무사히 잘 놀다 왔답니다😊 5월까지 푹 쉬시고, 저희는 다음 회의때 만나요 👋
06/04/2019

❣️ 2019 4.5 ~ 4.6 플랜피 첫 엠티 ❣️

대성리로 첫 엠티를 다녀왔습니다! 모두 다치지 않고, 재밌게 무사히 잘 놀다 왔답니다😊 5월까지 푹 쉬시고, 저희는 다음 회의때 만나요 👋

08/03/2019

최대 모집 인원수가 다 찬 관계로 모집 마감하겠습니다! 다들 많은 관심 정말 감사드립니다 🥰

01/03/2019

안녕하세요 신입생 여러분!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행정학과 모의국무회의 동아리 'PLAN P'입니다
2019년을 함께할 행정학과 학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저희 동아리 Plan P는 그 해의 이슈를 통해 주제를 선정하고, 대본도 쓰고, 모의국무회의를 직접 시연해 보는 동아리입니다. 선정된 주제에 대해 각 장관들의 입장이 되어 대본을 쓰는 대본팀과, 대통령, 국무 총리 그리고 각 부 장관들의 역할을 맡아 회의하는 연기팀으로 나뉘어 활동하게 됩니다. 이러한 시연을 통해 제작년에는 한국 행정학회주관 「제15회 전국 대학생 모의 국무회의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였고, 이전에도 여러 수상경력이 있답니다! 전문 지식은 전혀 요구되지 않아요!

국무 회의 시연 외에도 개강 파티, 엠티 등등 선배, 동기들과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업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많이 얻어갈 수 있겠죠~? 또한 현장 체험 학습까지도 갈 수 있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동아리입니다 😆

면접은 3/12~3/13 4:30~6:30 입니다! (매우 형식적인 면접으로, 면접을 통해 합격탈락이 정해지는 것이 아님)
편하게 아래 번호로 지원해주세요❣️ 모집 기간은 면접 전 까지입니다!
🌸이경민 010-2330-6234
🌼김재훈 010-7317-5815

2018 플랜피 촬영 마쳤습니다!!이제 행정인의 밤 시연만 남았네요😆 ✨행정인의 밤✨은 2018년 11월 2일 금요일 오후 5시 다빈치관 001호에서 진행됩니다~~또한 남궁근 교수님 퇴임식과 많은 경품들이 준비되어 ...
27/10/2018

2018 플랜피 촬영 마쳤습니다!!
이제 행정인의 밤 시연만 남았네요😆

✨행정인의 밤✨은 2018년 11월 2일 금요일 오후 5시 다빈치관 001호에서 진행됩니다~~
또한 남궁근 교수님 퇴임식과 많은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2018.04.06~2018.04.07🌸대성리로 플랜피 엠티 다녀왔습니다!!모두 수고많으셨어요🤩특히 기획하고 진행하느라 고생하신 회장 부회장님덕분에 더욱 즐거운 엠티가 될 수 있었습니당 감사합니다❣️
08/04/2018

🌸2018.04.06~2018.04.07🌸
대성리로 플랜피 엠티 다녀왔습니다!!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특히 기획하고 진행하느라 고생하신 회장 부회장님덕분에 더욱 즐거운 엠티가 될 수 있었습니당 감사합니다❣️

3월24일 금요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행아웃 1차 총모임 진행 후 간단한 뒷풀이가 있었습니다😆🎉
24/03/2018

3월24일 금요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행아웃 1차 총모임 진행 후 간단한 뒷풀이가 있었습니다😆🎉

Address

노원구 공릉동
Seoul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행정학과 모의국무회의 동아리 Plan P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