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8/2017
여러분 요 몇달간 너무 뜸-했네요😞
대학생의 첫!방학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느덧 개강이 코앞! 방학동안 한것 없더라도 늦지 않았으니 무언갈 행해볼까요✌️
잠깐 광고있어요-!
다음주 월요일 14일, 신촌 유플렉스 거리에서 버스킹 정보가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트럭도 온다네요😆
오후4시!! 친구들과 신촌 나들이 오세요🎈
사진출처: 인스타그램_saegimge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