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3/2022
사회학과/악칠반 2022학년도 1학기 정기 학생총회(개강총회) 소집 공고
일시: 2022년 3월 10일 (목) 19:00
장소: 서관 132호(50명 선착순)/카카오톡 채팅방 및 줌(ZOOM) 화상회의
의장: 사회학과/악칠반 학생회장 최지현
서기: 사회학과/악칠반 부학생회장 권기유
▢ 보고 안건
1. 사회학과/악칠반 제36대 학생회 활동 보고
2. 2022 새내기새로배움터준비위원회 보고
▢ 논의 및 심의 안건
1. 사회학과/악칠반 제36대 학생회 집행부 인준에 관한 건
2. 2021학년도 1학기 등록 소모임 결산 인준에 관한 건
3. 2022학년도 1학기 등록 소모임 인준에 관한 건
4. 2022학년도 2학기 소모임지원금조정협의회 합의안 인준에 관한 건
5. 2021학년도 2학기 사회학과/악칠반 학생회 결산 인준에 관한 건
6. 2022학년도 1학기 사회학과/악칠반 학생회 예산안 인준에 관한 건
7. 2022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번대표 선출에 관한 건
8. 2022학년도 1학기 직능직 상임운영위원 인준에 관한 건
9. 2022학년도 1학기 평등자치위원회 인준에 관한 건
10. 성폭력사건대응특별위원회 인준에 관한 건
**오프라인으로 회의에 참석하고자 하는 학우께서는 3/3 오후 20시부터 구글 독스(https://forms.gle/F8vMNQDQJ71cL9J59)를 통해 참여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과대학 서관 지침으로 인해 선착순 50명만 오프라인 참여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회의에 참석하고자 하는 학우께서는 3월 10일 18:30까지 학생회장 최지현(010-8885-3698)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