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2/2022
[CON:BACK 2022 ‘제11회 컨경인의 밤’]
안녕하세요. 제23대 컨벤션경영학과 이제 우린🌱학생회입니다 !
지난 12월 2일 서래나루 마리나파크에서 💙제11회 컨경인의 밤 CON:Back🖤이 개최되었습니다.
교수님과 재학생, 졸업생, 대학원생들을 포함해 총 120명의 컨경인 분들께서 참석해주신 덕분에 성황리에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
맛있는 만찬과 학생회에서 준비한 네트워킹 시간, 그리고 레크레이션까지 〰️
3년 만에 개최된 컨경인의 밤인 만큼 미숙한 부분도 있었지만, 이제 우린 학생회는 이번 컨경인의 밤이 여러분들께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길 바랍니다!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컨경인 분들, 그리고 마지막 뒤풀이까지 남아 끝까지 함께 해주신 컨경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
2023년부터 학과가 통합되면서 ‘제11회 컨경인의 밤 CON:Back👑’이 마지막이 되었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학과를 향한 높은 관심과 애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비록 이젠 컨벤션경영학과가 아닌 Hospitality 경영학과이지만, 컨경인들 사이의 네트워킹과 컨벤션에 대한 애정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 !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다시 한 번 제11회 컨경인의 밤에 참석해주신 여러분께 감사 인사 드리며 컨경인의 밤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소중한 분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