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6/2026
[2026학년도 1학기 전자정보공학부 대여사업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하나로 맞춰가는 우리의 마음, 제28대 전자정보공학부 학생회입니다.
2026학년도 1학기 종강이 다가옴과 동시에 저희 학생회가 한 학기동안 진행한 대여사업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대여사업이 학우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대여하신 물품이 있으시다면 6월 12일 금요일 16시 20분까지 반납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사항과 위 카드뉴스를 참고해주세요
📚대여사업 종료 공지사항📚
종료일시 : 6월 12일 (금) 16:20
반납안내 : 종료일시 전까지 형남공학관 3층 전자정보공학부 컴퓨터실(319호) 대여사업 테이블에 반납
6월 12일 이후 반납 기한이 남아있거나 기간 내 반납하지 못하신 학우분들은 전자정보공학부 학생회장 이재훈(카카오톡ID: ljh0208)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