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3/2022
🌾식량자원과학과 개강총회🌾
2022.03.09
안녕하세요 식량자원과학과 비상대책위원회 입니다.
개강을 맞아 개강총회를 진행하였습니다. 3년만에 이루어진 첫 대면행사였던 만큼 많은 학우분들의 참여가 있었습니다!!👏👏
주임 교수님이신 김승현 교수님의 말씀과 함께 학생회비 설명, 비상대책위원회 소개, 과잠 소개, 학칙변경투표 등을 개강총회를 통해 학우 여러분들께 전달하였습니다.
마무리 말씀해주신 식자과 니체님 감명받았습니다.😉
코로나19 행사 가이드라인에 따라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며 행사 진행을 잘 따라주신 학우분들 덕분에 안전한 대면 행사가 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하고 재밌는 대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