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2/2019
안녕하세요. 서울여대 현대미술전공 학생회 럽미현미입니다. 12월 12일 오후 3시 조형예술관 1층 로비에서 기말 A+ 기원 간식 행사가 열립니다. 학생회비 납입자들을 위한 행사이니 학생증 지참하세요! 다들 시험 준비, 크리틱 준비로 많이 힘드시겠지만 행사날 맛있는 떡 받아 가시고 조금이라도 힘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미 학우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고 한 해 본인이 이루고자 한 목표들 꼭 이룬 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토닥토닥🙂 조금만 더 힘내요~
그리고 저희 럽미현미는 이번 행사로 학우분들께 마지막 인사를 드리려고 합니다🙇♀️
올 초에 19학번 새내기들을 새터에서 처음 만나고 마음 설렜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 년이 지나 연말이 됐네요. 부족한 언니들 따라 학생회 함께 이끌어가 준 우리 럽미현미 유훈아, 이채윤, 전현조, 김란경, 반효경, 김수아, 위은정, 김지수, 배윤정 그리고 16학번 김채영!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그리고 사랑합니다❤️
-
또 저희가 행사를 진행하면서 많은 관심 보여주신 현미 학우분들이 있어 저희가 더 힘내서 일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럽미현미는 여기서 인사드리지만 내년에, 현대미술을 이끌어갈 온리현미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