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4/2016
안녕하세요 고려대 기계공학부 영화소모임 moen입니다!
요즘 DC의 히어로물!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의 개봉 후 나온 여러 이야기들을 종합해보죠!
1. 마블의 유쾌한 특유의 분위기와는 달리 DC의 영화는 좀 어둡고 철학적이다.
2. 앞 이야기를 잘 모르면 영화가 어렵다.
(다크나이트는 관계 없다는 소문도..?)
3. 앞으로의 시리즈의 시작이라 그런지 결말이 허무하다!
맞는 이야기일까요?ㅎㅎㅎㅎ
여기까지 모엔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