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2/2016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 다들 건강하셨습니까?
늦었지만 새해에는 건강과 가정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MIS 내부에 변화와 또 좋은소식이 생겼습니다.
가장 우선적으로는 전공주임 교수님께서 이번에 바뀌었습니다.
그동안 열정을 다하여 맡아주셨던 이동원 교수님께 다시한번 감사 인사를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부임하시는 문재윤 교수님께 전공을 잘 맡아주십사 저희 전공 학생들은 또 부탁드립니다.
두분 교수님 모두 정말 고맙습니다.
또..., 14년도 입학생들 대부분이 석사학위를 받으시고 졸업 하셨고
또 15년 에도 신입생이 그리고 이번학기에도 신입생이 오셨습니다.
경기가 불황이지만 다들 좋은 곳에서 멋지게 취직 하시리라 기원합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MIS전공 졸업자 분들이 많은 성과를 내어 주셨습니다.
우선 우리 전공 박사 졸업자
손인수 박사께서는 American University의 박사 후 과정을 마치고 상명대에 교수로 부임하게 되셨고
이정 박사께서는 KIMEP에서 교수생활을 하시고 이제 한국외대에서 교수직을 계속해서 수행하시게 되었습니다.
유현선 박사께서는 성균관대학교 산학교수님으로 부임하셨습니다.
또 우리 전공 석사 졸업자분인 Temple 대학교 엄성용 박사님은 이번에 싱가포르 국립대로 교수 부임하셨습니다.
우리 모두 기쁜 소식을 같이 축하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포근한 봄을 기다리며 즐거운 한학기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관심과 성원에 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