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11/2021
안녕하십니까 국민대학교 행정학과 제55대 학생회 CONNECT 입니다☺️
지난 4월 보궐선거에 당선되어, 지금까지 행정학과의 학생자치 발전을 위해 활동했던 'CONNECT'의 임기는 11월 28일 일요일을 기점으로 종료됩니다.
학우분들을 위해 봉사하고 비대면으로 진행되던 학교생활을 개선하고자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임기를 마무리하기 전에 돌아보니 올 한 해 비대면 기조에서의 학생회 활동은 아쉬움이 가득했습니다. 이에 학생회의 출범에 대해 많은 기대를 가지셨던 학우분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였을까 염려되기도 합니다.
국민대학교 행정학과의 학생회는 학우 여러분들의 편의와 권리를 위해, 발전된 학생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존재합니다. 그리고 제55대 학생회 CONNECT는 비대면 학교생활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학우분들이 있기에 존재했습니다. 학생회 활동 기간 동안 학우분들이 주셨던 긍정적인 의견은 사업의 원동력이 되었고, 부족했던 부분에 대한 의견은 더 나은 사업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사업에 적극적인 참여와 피드백을 주셨던 모든 학우분들께 감사드리며, 부족했던 부분에는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제 CONNECT는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제56대 학생회 '울림'의 행보를 지지하고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년간 행정학과 학우 여러분들과 함께 해서 영광이었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들 몸조심하시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55대 행정학과 학생회 CONNECT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