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1/2015
(밴드에도 동일 내용 공지글을 올렸지만 밴드 사용률이 다소 낮은 것 같아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재공지 드립니다)
존경하는 선배님들 그리고 친애하는 동기 및 후배님들께.
그간 안녕히 지내고 계셨는지요 ^^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권패장을 대신해 베이스캠프 관련 공지를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지난 학기말 즈음부터 패장인 녕연이를 비롯하여 재현이 기헌이 등의 재학생들과 베캠 관련 이야기를 수 차례 나누었으며, 비록 많지 않은 활동인원이지만 베캠의 필요성, 다루어야 할 안건들, 앞으로의 세부 계획 수립 등에 대한 인식 공유를 하였습니다.
다만, 현재 활동 인원 수, 멤버 간의 일정 조율, 제반 비용 등을 감안하였을 때 아무래도 일정은 기존의 2박 3일이 아닌 1박 2일로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고 의견수렴이 되었고, 베캠일자는 다가오는 2월 7일~8일 (토,일) 로 정해지게 되었습니다.
본래라면 이러한 소식은 패장으로부터 가장 먼저 공지되어야 하는 것이 맞겠지만, 아무래도 최근 수 년간 재학생의 부재, OB - YB 간 경험 공유 및 정보 교류의 결핍으로 인해 14학번만의 힘으로 모든 것을 해내는 것은 역부족일 수밖에 없기에, 선배기수들부터 먼저 나서서 함께 베캠을 만들어가고자 하였습니다.
출발은 2월 7일 토요일 정오 즈음에 하고자 하며, 선배들도 후배들과 동일한 시간대에 도착하여 후배들이 회의를 할 때 여러 좋은 의견 및 경험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지금 니엔칭 활동을 하고 있는 친구들은 아직까지 경험이 부족하고 여러 조언들을 필요로 하는 부분도 많기에, 후배들을 위한 선배들의 모든 이야기들이 이 친구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저녁 시간에 예정된 즐거운 술자리 및 게임대잔치도 놓칠 수 없는 빅재미일 것으로 예상되므로, 많은 선후배님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게임대잔치는 제가 책임지고 큰웃음 드리겠습니다^^)
베캠 장소는, 대성리역 근처 아인펜션입니다.
방도 아주 넓고 깔끔한 곳으로 잡았습니다.
(주소 : 남양주시 수동면 송천리 11-3)
전철로 오시는 분들은 대성리역 근처이므로, 픽업 가능합니다.
아무쪼록, 기존의 베캠처럼 현재 활동기수만 참여하는 제한적인 행사라 생각마시고, 홈커밍과 같이 삼삼오오 모여서 시끌벅적 신나게 호화로운 안주와 함께 이야기도 나누고 니엔칭에 대한 진지한 고민들도 같이 해볼 수 있는 즐거운 1박 2일이 되었으면 합니다.
(선배님들께서 시간 내시기 용이하시게끔 토일로 일정을 잡았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
상기 내용에 대해서, 곧 14학번을 중심으로 연락작업이 진행중입니다. 다만, 현재 해외체류 등으로 인해 연락작업 가능 멤버가 3~4명 밖에 없는 관계로, 250명에 가까운 분들 모두에게 신속히 연락을 드리는 것이 다소 어려울 수도 있지만 한 분 한 분께 정성스레 연락이 닿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리고, 기존 연락작업 당시 누락되었던 몇 건의 연락처에 대해서는 보완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연이어 연락을 받지 못하셨거나 연락처 변경이 있으신 건에 대해서는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저 또는 패장 (14학번 권녕연) 에게 말씀을 건네주시면 바로 수정조치토록 하겠습니다.
글이 길어지게 되었지만 ㅎㅎ
요지는, 다음 주 2월 7일~8일 (토,일) 남양주 아인펜션에서 니엔칭 선후배님들을 꼭 만나고 싶습니다.
펜션 위치는 경춘선 대성리역 바로 근처입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대성리역에 오시면 픽업이 가능합니다. (상봉역 대성리역 36분 소요. 서울에서 진짜 금방입니다.)
제 얼굴 봐서라도 꼭 한 번 발길을 옮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ㅡㅡ^
니엔칭 브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