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9/2013
안녕하세요. 제 33대 사회복지학과 학생회, '사회복지학과가 다함께 쓰는 이야기', "사다리"입니다. 이렇게 인사를 드리는 이유는 9월 27~28일에 있을 정기연고전에 대한 공지를 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저희 사회복지학과의 공식적인 스케줄은 다음과 같습니다.
26일 17시 30분 합동응원전! @고려대학교 녹지
27일 10시 개막식 @잠실 운동장
27일 11시 야구 관람 및 응원 @잠실 운동장
27일 15시 농구 관람 및 응원 @잠실 운동장
28일 11시 럭비 관람 및 응원 @잠실 운동장
28일 13시 축구 관람 및 응원 @잠실 운동장
그 후로 이어지는 고려대학교 일문반과 함께 하는 기차놀이 및 뒤풀이로 마무리됩니다. @신촌
농구와 빙구를 제외한 다른 종목들은 티켓이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해당 시간에 자유롭게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농구에 있어서는 티켓팅 과정이 필요합니다. 아직 사회복지학과로 할당된 티켓수가 확정이 되지 않았지만 과내의 티켓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현재 시점부터가 아닌, 9월 18일(수요일) 18시부터 클럽의 이 공지에 댓글을 다는 것으로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티켓 신청과 관련하여 몇 가지의 주의사항이 있으니 다음 사항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개강총회 때에 공지를 드렸다시피, 개강총회 참석자에 한해서 연고전 티켓팅 우선권을 부여하겠다고 하였으므로 개강총회 참석자에게는 우선적으로 티켓을 할당하려고 합니다.
*우리 사회복지학과는 관례적으로 새내기들에게 티켓 우선권을 주어왔습니다. 그래서 13학번 새내기들에게도 우선적으로 티켓을 할당하려고 합니다.
*단, 우선권은 신청 시작부터 6시간 이내로만 그 효과가 작용합니다. 18일이 지나면 그 우선권은 효과를 발휘하지 못 합니다. 그러니까 19일부터 신청을 한 학우들에게는 우선권 부여 자격이 있더라도 우선권이 없는 학우들과 같은 처우를 받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선권이 있더라도 꼭 댓글을 빠르게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할당된 티켓 수가 확정이 되지 않았기에 몇 명까지 티켓을 받을지는 장담하지 못 하지만, 늦었다고 생각이 드시더라도 최대한 빠르게 신청을 해주시면 받을 가능성이 늘어나게 됩니다.
*해당 티켓팅은 농구에 대한 신청입니다. 빙구표는 개인적으로 구해야 합니다.
연고전 이튿날 뒤풀이는 신촌에서 진행합니다. 기차놀이도 마찬가지입니다. 뒤풀이 1차는 신촌 하이트잭에서, 2차는 신촌 더블더블에서 이루어집니다.
추가적으로 공지를 드리자면, 연고전 전에 아카라카가 주최하는 응원 오리엔테이션이 있습니다. 신촌에서는 9월 25일(수요일) 18시, 송도에서는 9월 23일(월요일) 19시 30분에 진행이 됩니다.
또, 27일 10시에 개막식으로 시작이 되기는 하지만, 10시 이전에 응원단 차원에서 응원몸풀기를 할 수 있게, 응원을 진행한다고 하니 이때 와서 즐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회장 강지혜(010-9210-6102) 혹은 부회장 박준수(010-8520-383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공지에서는 연고전 자리배분, 티켓배분과 관련하여 다음 공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