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1/2025
안녕하십니까.
서경대학교 제41대 바름 총동아리연합회 정학생회장 김승준, 부학생회장 신혜정입니다.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음과 함께 오늘 1월 1일부로 제41대 총동아리연합회 ’바름‘의 임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이번 총동아리연합회 선거에 적극 참여해 주신 교내 동아리원분들께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동아리원분들의 적극적인 응원과 지지 덕분에 선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바름‘이 생각하는 동아리란 대학 생활에서의 작은 한 부분의 추억만이 아닌, 동아리원분들의 성장을 일으켜 개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배움의 장입니다. 여러분의 동아리 활동이 더욱 의미 있고 보람차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총동아리연합회를 운영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바름‘ 총동아리연합회는 ’바름과 함께, 이뤄가는 동아리‘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서경대학교 동아리 내에서 바른 동아리 문화를 선도하며 풍요로운 동아리 활동을 위해 필요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총동아리연합회의 임원진 모두가 함께 소통하며, 나아가는 바름이 되겠 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바름‘ 총동연을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2025년에는 동아리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희망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