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5/2022
[안경광학과 1학기 기말고사 간식행사]
학우여러분 안녕하세요, LENS 학생회입니다!
벌써 기말고사가 다가왔습니다..!
모두 기말고사 힘내시라고 LENS에서 기말고사 간식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간식행사는 3년만에 대면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아래 내용을 잘 읽어주세요!
✔간식
- 벅투벅 뭔스터디럭스버거 + 콜라
✔일시
- 5월 18일 18시 15분
✔️장소
- 무궁관 4층 로비
📌유의사항
1. 본 행사는 학생회비 납부자에 한해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2. 학생증 확인 후 지급 가능하므로 학생증을 지참해주시기바랍니다. (모바일학생증 가능)
3. 선착순 50명까지 지급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정학생회장 강화정(010-6297-703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