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3/2022
[2022-1 ITS 2주차 활동 보고- 기술심화세션]
2022-1학기 ITS의 2주차 활동에서는 AI, 클라우드, IOT, 블록체인 네 개의 기술팀으로 나뉘어 기술심화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
지난 두 번의 기술기초세션을 바탕으로 22기 학회원들은 각자 관심 있는 기술을 선정한 후, 4개의 팀으로 나누어 심화탐구를 수행하였습니다.
각 팀에서는 기술을 더 심도 깊게 다루며 학회원 개인별로 관심 있는 주제도 함께 공유하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열띤 토론 시간도 가졌습니다. 또한 IT 기술 이해의 근간이 되는 ‘ITS 전용 기술 교재’를 최근 트렌드에 맞게 업데이트하는 과정도 거쳤습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다양한 배경과 전공을 가진 학회원들이 시너지를 발휘하여 다각도의 관점으로 기술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대면으로 진행되었던 만큼, 모두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IT 기술에 대한 A to Z, 기초부터 심화까지 다지는 ITS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