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6/2014
오랜만에 페이스북 글을 올립니다.
[성공회대 출신 교수들의 반란]
'조희연 서울교육감 당선자, 이재정 경기교육감당선자'
6.4지방선거에서 우리학교의 조희연, 이재정 선생님이 각각 서울교육감과 경기교육감으로 당선되셨습니다.
우리학교가 추구하는 열림, 나눔, 섬김의 교육가치를 대한민국 전체에 널리 퍼트릴 것을 기대해 봅니다.
우리학교, 요즘 많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당분간 힘든 시기를 보낼 것으로 보여집니다만
우리의 작은노력이 더해져, 당선이라는 경사를 만들었듯이.
그동안 묵묵히 발전해왔듯이
강도높은 혁신으로 새로운 학교를 만들것을 기대해봅니다.
'다시 처음처럼' '새로운 시대, 새로운 학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