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 한국예술원 공연예술학부

KAC 한국예술원 공연예술학부 KAC 한국예술원 공연예술학부 페이지 입니다!
공연예술학부는 무대미술과, ?

한국예술원 연기예술계열 연극/무대미술 전공 연극 2016. 07. 12 (화) - 2016. 07. 13 (수)오후 4시 , 오후 8시 ( 총 네번 공연 )예술나무씨어터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5동 501 나인스에비...
19/06/2016

한국예술원 연기예술계열 연극/무대미술 전공

연극
2016. 07. 12 (화) - 2016. 07. 13 (수)
오후 4시 , 오후 8시 ( 총 네번 공연 )
예술나무씨어터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5동 501 나인스에비뉴 B1)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은 분들이 오셔서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무료 공연인 만큼 부담 없이 오셔서 같이 즐겨주셨으면 해요 💖

이번엔 특히나 공연기획계열 학생들도 함께 참여하니 더욱더 설레는데요! 제작기간이 2주도 채 안되서 조마조마하지만 열심히 만들어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으니 혹시나 오실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15/05/2016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 비가 내려서 기분은 살짝 우울하지만,
5월 15일은 저희를 가르쳐 주신 스승에 은혜에 보답하는날이죠!☺️

연기예술계열 뮤지컬, 연극, 무대미술, 연출전공 학생들이 모여 이번주 월요일 조금 이른 스승의 날 파티를 준비했는데요!

안타깝게도 윤태식교수님은 수업때문에 참석을 못하셨구요😭 김동환교수님은 부끄러워서 인지 못들어오셨어요☺️

부득이하게 노우성 교수님과 방한석교수님만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매년 할 때 마다 부끄러워 하시는 교수님들을 보면 조금 귀여워서...☺️☺️☺️☺️ 너무 사랑스러우세요..ㅎ

이제 공연 준비로 막 바빠질 찰나 이번기회를 통해 모든 과가 모여 하나의 행사를 진행 하니 너무 즐거웠구요, 학부대표를 비롯해 과대분들께 박수를👏👏

15일이 벌써 저물어가지만, 이때까지 나를 이만큼 성장시켜주신 은사님들께 카톡하나 보내드리는건 어떨까요~?😘

교수님! 항상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

공연예술학부 1학기 M.T 왔습니다! 🙋🙋2016 자치학생회에서 너무너무 재밌게 준비해주셔서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데요~👍🏻👍🏻재학생들도 복학생들도 신입생들도 오늘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내일 행복하게 돌아갑시다아...
26/03/2016

공연예술학부 1학기 M.T 왔습니다! 🙋🙋

2016 자치학생회에서 너무너무 재밌게 준비해주셔서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재학생들도 복학생들도 신입생들도 오늘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내일 행복하게 돌아갑시다아아아~~💕

엠티가 끝나고 나면 오디션, 공연 준비로 바빠질테니 다들 오늘이 마지막인것처럼 열심히 놉씨다!!!❤️

안녕하세요~! 다들 한주 시작은 어떻게하시나요~!? 공연예술학부가 성황리에 모든 공연을 다끝냈습니다~! 한학기동안 연습하느라, 제작하느라 다들 고생하셨고,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저희지도 해주신, 공연예술학부를 ...
07/12/2015

안녕하세요~! 다들 한주 시작은 어떻게하시나요~!?

공연예술학부가 성황리에 모든 공연을 다끝냈습니다~!
한학기동안 연습하느라, 제작하느라 다들 고생하셨고,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저희지도 해주신, 공연예술학부를 맡아주신 모든교수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많이 부족했지만 보러와주신 모든분들께도 감사합니다!

저희는 오늘부터 기말고사기간입니다😭😭 모든 학우분들 기말시험 잘치시고 우리는 다음학기에 만납시다❤️(다들 휴학하지말아요ㅠㅠ)

지금은 대학로 알과핵에서 뮤지컬'시카고' 리허설 중입니다! 곧 7시에 첫공 시작하는데요~ 사진은 맛보기만 보여드릴게요~~~~~💕굉장히 섹시한 공연이고 한학기 굉장히 열심히 준비한공연이고 열심히 준비한 무대이니까요 기...
04/12/2015

지금은 대학로 알과핵에서 뮤지컬'시카고' 리허설 중입니다! 곧 7시에 첫공 시작하는데요~ 사진은 맛보기만 보여드릴게요~~~~~💕

굉장히 섹시한 공연이고 한학기 굉장히 열심히 준비한공연이고 열심히 준비한 무대이니까요 기대해주세요~~~🌹🌹

한학기 동안 열심히 준비한 연극 '안개섬' 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배우분들도 수고하셨고 제작열심히 한 무대미술과 학생들도 수고하셨고 모든 교수님들 감사합니다💕 다음주엔 뮤지컬 '시카고'로 찾아뵙겠습니다!😝
30/11/2015

한학기 동안 열심히 준비한 연극 '안개섬' 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배우분들도 수고하셨고 제작열심히 한 무대미술과 학생들도 수고하셨고 모든 교수님들 감사합니다💕

다음주엔 뮤지컬 '시카고'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은 연극 '안개섬' 리허설 중 입니다~ 무대가 너무 안찍혀서 아쉬운데 몇일밤을 세가며 만든 무대이고, 열심히 죽도록 연습한 공연인만큼 기대많이해주세요~💕곧 첫공 시작하니까 저는 이만 들어 가볼게요~ 총총🎈
25/11/2015

지금은 연극 '안개섬' 리허설 중 입니다~

무대가 너무 안찍혀서 아쉬운데 몇일밤을 세가며 만든 무대이고, 열심히 죽도록 연습한 공연인만큼 기대많이해주세요~💕

곧 첫공 시작하니까 저는 이만 들어 가볼게요~ 총총🎈

뚜둥~~~ 오늘은 뮤지컬소식입니다! 👍🏻 연극과 마찬가지로 뮤지컬과의 연기와 춤, 노래+무대미술과의 디자인, 세트, 조명!!! 뮤지컬 '시카고' 공연 소식인데요~~ 이번공연은 다들 잘 아시는 극인만큼 많이들 오셔서 ...
19/11/2015

뚜둥~~~ 오늘은 뮤지컬소식입니다! 👍🏻

연극과 마찬가지로 뮤지컬과의 연기와 춤, 노래+무대미술과의 디자인, 세트, 조명!!! 뮤지컬 '시카고' 공연 소식인데요~~

이번공연은 다들 잘 아시는 극인만큼 많이들 오셔서 재밌게도 보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매학기마다 최선을다해 연습하고 최선을 다해 무대를 만들고 있으니까요~~ 매번 오시면 늘어가는 저희의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날짜와 공연시간은 포스터에 나와있구요~ 장소는 혜화 '알 과 핵' 극장입니다!

뮤지컬은 오시기전에 연락! 하고 오시면 되구요~ 댓글도 상관없고 메세지도 상관없으니 오시기전 꼬옥 말해주세요오💕 그럼 극장에서 뵐께요오~~👍🏻

여러분🤗 기다리고 기다리던 공연예술학부의 공연 소식입니다! 연극과 공연 '안개섬' 인데요~ 이번학기는 이때까지와 다르게 학기중에 공연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학기중에 올리면 정말정말 행복할것만 같...
15/11/2015

여러분🤗 기다리고 기다리던 공연예술학부의 공연 소식입니다! 연극과 공연 '안개섬' 인데요~

이번학기는 이때까지와 다르게 학기중에 공연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학기중에 올리면 정말정말 행복할것만 같네요!!

학기중에 올리는만큼 제작일정이 너무너무 빠듯해 무대미술과 학생들은 강제 제작 다이어트+ 무릎까지 내려온 다크써클때문에 죽을거 같지만 우리의 공연을 우리손으로 올릴수 있기에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평소보다 오랜기간 공연하니까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따로 예약하지 않으셔도 kac 한국예술원 소극장으로 시간 맞춰오시면 보실수 있으니 보러 오세요🤗🤗

08/11/2015

얼마전 소극장에서 올린 공연예술학부 공연입니다! 소소하게 준비하였지만, 공연예술 학우 여러분의 큰 반응으로 만들 사람들도 기분이 좋았는데요~!

김동환교수님 말씀대로 종종 이런 공연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제 5층 작업소도 오직 우리 힘으로만 다시 재정비했으니! 남은 기말공연 준비 열심히 합시다!

공연예술학부에서 소소한 공연하나 소개해드릴게요~👐🏻이번에 김동환교수님 수업 장면 만들기2 수업에서 준비한 '피노키오'란 극인데요~ 이번에는 인형극을 준비했습니다! 무대미술과, 연극과 그리고 뮤지컬과 3과 합작으로 준...
02/11/2015

공연예술학부에서 소소한 공연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김동환교수님 수업 장면 만들기2 수업에서 준비한 '피노키오'란 극인데요~ 이번에는 인형극을 준비했습니다! 무대미술과, 연극과 그리고 뮤지컬과 3과 합작으로 준비했습니다!

원래는 수업의 일환으로 준비한 사람들끼리만 소소하게하고 시험을 치뤘었는데요~ 교수님의 반응이 너무 후끈해서 소극장에서 소소하게 공연을 하려고해요👍🏻

미흡하긴하지만 김동환교수님이 반한 '피노키오' 보러오실분은 수요일 2시에 소극장에서 만나요💕

오늘 공연예술학부 무대미술과에서 청계천 투어를 갔다왔어요~👍🏻청계천에는 무대에 필요한 많은 재료들이 있는 재료천국인데요~ 무대미술과에서는 항상 매학기마다 수업의 일환으로 갔다오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공연전에 갔다왔습니...
02/11/2015

오늘 공연예술학부 무대미술과에서 청계천 투어를 갔다왔어요~👍🏻

청계천에는 무대에 필요한 많은 재료들이 있는 재료천국인데요~ 무대미술과에서는 항상 매학기마다 수업의 일환으로 갔다오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공연전에 갔다왔습니다~~👐🏻

무대미술과 친구들 뿐만아니라 이번에는 뮤지컬학생들도 같이 갔다왔습니다! 같이가고싶은분들은 언제든 연락하세요👌🏻

곧있을 뮤지컬, 연극공연도 곧 소식 올릴테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Address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3가 72-6
Seoul

Website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KAC 한국예술원 공연예술학부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