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2/2022
✔️동국아벱 이번 학기 우리의 목표✔️
😎”어서와, 이런 ivf는 처음이지?”😎
22-1학기에는 함께 모여 말라기 성경공부를, 함께 공부하고 함께 계획하는 환경운동 프로젝트를 진행하려 합니다😊
어마어마하게 따뜻하고 재밌는 공동체 누리고 싶은 #동국대 #신입생 #재학생 웰컴🥰🥰
개성넘치는 동국이들이 함께하는 동국아벱!
언제나 신입생 모집중🥰
페이스북 메시지, 인스타그램 DM, 카카오톡으로 문의연락 주셔요🙌🏻
#동국대 #동국대기독교동아리 #동국아벱신입생모집중 #한국기독학생회 #학원복음화협의회소속 #건강한기독교선교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