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2/2019
< 2019-1학기 수강신청 변경 기간 및 수강신청 증원 공지>
2019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기간은 2019년 3월 4일(월)부터 3월 8일 (금) 까지입니다.
이번 학기 수강인원 증원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증원대상:
1) 재수강 대상자
※ 단, 동일교과의 타 분반에 여석이 있는 경우 증원이 불가능하며, 졸업예정자인 해당 과목 재수강생이 마지막 학기에 시간대가 맞지 않아 반드시 그 과목을 수강해야만 하는 경우에 한해 증원 신청 가능 (자세한 사항은 학과 사무실 문의)
2) 졸업예정자인 막학기생
2. 증원방법:
1) 재수강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 재학 학기수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예. 졸업예정증명서)
2) 재수강을 희망하는 과목 담당 교수님의 허가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교수님의 허가 서명 혹은 메일 캡처본)
1)과 2)의 서류를 모두 기간 내(3월 4일 (월)~ 7일 목요일 정오까지) 학과 사무실에 제출 ※기한 엄수※
※ 첨부한 증원신청 양식 참고, 해당하는 서류를 첨부하여 기간 내에 학과 사무실에(본관 416호) 제출
3. 유의사항
1) 담당자가 증원을 승인했더라도, 수강 신청 변경 기간 내에 신청 과목에 여석이 생길 경우 증원을 취소할 수 있음 (해당 학생은 지속적 모니터링을 통해 수강 신청 여석 확인 필요)
2) 수강신청 변경기간이 지난 후에는 수강신청 증원이 불가하니, 기간 내 증원 및 수강신청이 이루어져야 함.
3) 서류제출을 완료한 증원신청자는 추후 개별적인 안내에 따라 반드시 '직접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을 하여야 함.
4) 증원대상에 해당하더라도 재수강을 희망하는 과목 담당 교원의 허가가 없는 경우 등 적법한 증원방법을 거치지 아니할 경우에는 증원이 어려움.
5) 증원 신청 대상자이더라도, 최종 결정은 교수님께서 하심.
위의 제한은 (1) 기존에 수강신청을 완료한 학생들의 학습권을 최대한 보장하고, (2) 교강사의 과중한 업무를 예방하며, (3) 폐강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3월 4일(월) 이후 영미문학·문화학과 학과장 사무실(본관 416호)로 방문해 주시거나, 02)2173-2267로 전화 혹은 학과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학기중 근무시간 9시-12시, 13시-17시)